•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하프스터디, 비대면 학습증가에 '엄마표영어 자기주도 학습'종결자로 눈길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20-09-16

최근 비대면 수업의 비중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엄마가 아이와 함께하는 홈스쿨링에 관심이 높아졌다. 코로나 사태 종결 이후에도 비대면 수업의 비중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여, 누군가의 가르침보다 스스로 하는 자기주도 학습의 중요도가 더 높아질 전망이다.









그중에서도 영어 등 유년기의 언어 습득은 지속해서 언어 환경에 노출되며 자기주도 학습으로 익히는 것이 가장 능률적인 학습 방법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루한 수업보다 놀이처럼 자연스러운 학습이 필요한 유아~초등학생에게는 코로나 사태로 찾아온 홈스쿨링 상황이 특별한 기회라 할 수 있다.









이에, 엄마표 영어 자기주도 학습의 종결자로 불리는 하프스터디가 자연스럽게 몸으로 익히는 효과 만점 비대면 영어 학습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30분 단위의 간단한 학습으로 영어 공부 습관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어학 학습기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비대면 엄마표 영어 수업이자, 퀄리티 높고 다양한 콘텐츠 덕분에 부모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있다.









'몸으로 기억하는 영어'를 타이틀로 내건 하프스터디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영어 학습이 자주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춰, 명작동화부터 초등학교 추천 도서, 일반 도서 등 방대한 영어독서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따로 독서 선생님이 없어도 원하는 도서를 찾아 아이가 스스로 읽고 익힐 수 있도록 전문 듣기 기능과 피드백을 포함한 커리큘럼으로 탄탄하게 구성했다.









특히 나누고, 가리고, 안 보고, 빨리 말해보는 4스텝 공부법을 적용해, 몸 기억화 학습을 만든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학습 과정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이벤트와 재미를 모두 챙긴 수준별 학습도 특장점이다. 아이들은 이러한 몸 기억 학습을 통해 입과 몸에 자연스레 향상된 영어 실력을 탑재할 수 있게 된다.









하프스터디의 관계자는 "아이가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학업 성취감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는 것이 엄마표 영어 학습의 중요 포인트"라며 "하프스터디는 홈스쿨링에서 가장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영어 성취감 프로젝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38년 전통의 동종업계 최다 콘텐츠 보유 학습 브랜드로, 실전 경험이 풍부한 공부법 전문가가 만든 총 120개의 특허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맞춤형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관련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하프스터디, 비대면 학습증가에 '엄마표영어 자기주도 학습'종결자로 눈길





2020년 9월 4일 new 언론보도 바로가기(클릭)




 




 


이전글 이전글

설날 연휴 배송공지

다음글

일대일영어가 가능한 하프스터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