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영어교육 평생 무료 및 삼성 노트북 증정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생활경제 / 김소희 / 2021-09-17 00:00:57
  • 카카오톡 보내기

비대면 교육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비대면 학습 관련 신규 교육 브랜드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이렇다 보니 스마트 학습지나 어학기 등과 관련된 피해 사례도 늘고 있다. 기대에 못 미치는 교육 콘텐츠와 학습기 품질에 계약을 해지하려고 해도, 정해진 계약 사항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가 많아 피해를 입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스마트 어학기 브랜드 ‘하프스터디’는 약정이나 사용 제한, 약정 기간 제한 없이, 제품 구매 시 평생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현시점 70여 개의 학습 콘텐츠가 담겨 있으며 이후 신규로 개발되는 학습 콘텐츠 또한 터치 한 번으로 자동 업데이트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교육 트렌드에 따라 최신 트랜드에 맞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무료로 제공해 학습의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하나만으로 영어의 통합적인 모든 영역을 다룰 수 있어 다른 것을 더하지 않아도 기초부터~고급수준까지 학습을 할 수 있다.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학습이 가능해, 스마트 학습기로의 활용도가 높다.

 

즐겨찾기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만 메인화면에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학습 콘텐츠만을 선택해 사용자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학습 패턴을 기록해 평소 잘 틀리는 영역을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어, 24시간 학습 케어가 가능하다. 

 

기초 영어부터 실전 영어회화까지 폭넓은 영어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AI 학습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의 주제와 상황, 수준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추천해줘 전문적인 학습 가이드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하프스터디는 본품 구매 시 삼성노트북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가을을 맞아 구매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비대면 교육 트렌드에 비대면 교육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지만, 학습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의 질이나 학습기 품질에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스마트 학습기 및 학습지를 선택할 때는 계약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학습 콘텐츠의 양과 질, 그리고 평생수강의 조건과 신규 개발 콘텐츠의 의미와 사용후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홈페이지에서 삼성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추석을 앞두고 하프스터디와 노트북을 함께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생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와 양질의 콘텐츠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