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광고보단 콘텐츠력으로 만족도 ↑”…하프스터디, 질 높은 학습 콘텐츠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20-02-19


 


최근 인수합병 이슈로 온라인 영어교육 시장에 내실 다지기가 한창이다. 뇌새김, 야나두, 하프스터디 등의 선두 브랜드들을 비롯해 에듀테크 스타트업 후발주자들이 영어 시장에 진입하면서 영어 교육 시장에 콘텐츠 경쟁이 한창이다.



질 높은 학습 콘텐츠로 높은 소비자 만족을 보이고 있는 ‘하프스터디’는 기술력을 앞세운 신생 업체들에 한발 앞서는 수준 높은 자체 기술력으로 콘텐츠력과 기술력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탄탄한 내실을 다지고 있다.





AI 기반의 러닝 서비스와 새 교육 플랫폼으로 보고, 듣는 단순한 학습 방식에서 벗어난 다방향 소통을 통한 학습이 가능하고, 아이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계층의 종합 교육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가리고, 빨리 말하는 훈련으로 많은 양의 암기가 가능한 특허받은 학습법 반쪽학습법을 비롯해 그림으로 의미를 기억하는 이미지 연상학습과 리듬을 통해 ‘몸 기억화’ 학습을 진행하는 리듬학습은 흥미를 유발하는 학습 콘텐츠로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회화와 실전 회화 프로그램으로 현지 체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는 회화 훈련과 실전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을 줘 실제로 쓰이는 실전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하프스터디는 유명 연예인을 기용하거나 저렴한 패키지 상품 출시 등으로 광고에 열을 올려 수익성이 악화돼 급히 내실 다지기에 들어간 기업들과는 달리, 38년 전통의 학습법을 기반으로 꾸준한 콘텐츠 연구와 개발로 콘텐츠력을 높였다.



다양한 학습 콘텐츠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영어 학습 콘텐츠 등의 수준 높은 기술력까지 겸비해 따로 몸집을 키우지 않아도 하프스터디 그 자체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 받는 튼튼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지속적인 학습 콘텐츠 개발로 콘텐츠력을 높이고, 제품 사양 업그레이드와 에듀테크 시대에 맞는 기술력을 갖춰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제품 1대로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고 있다. 이에 공부의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실질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학습 콘텐츠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글 이전글

* 음성인식 test* 점검일정 - T-580티치던트 (2020.4.9~4.15일)

다음글

하프스터디, 실질 영어 실력 향상 효과성 입증…소비자 만족도 높아

목록